카테고리 없음

남이섬의 아름다움

깅깅깅깅 2023. 6. 5. 22:32

 

"푸른 바다 위의 작은 섬, 남이섬"은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문화, 미술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국내외에서 굉장히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남이섬의 소개

 

남이섬은 서해안 남서부의 연안대권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경상북도 울군 울릉읍과 매연동 사이에 유루해협에 위치합니다. '동방의 제주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산성 풍경과, 남이섬 입구에 위치한 예술 전시 규모를 능가하는 야외 조각공원 박물관 속 동화계곡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가능합니다.

 

남이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 명소

 

(1) 남이섬 청학정 남이섬 입구에 위치한 청학정은 건축에 있어서도 각인된 명소로, '남이섬'을 상징하는 대표 명소 중 하나입니다. 동문의섬산성, 울릉도의길 등 전시 설치물, 돌멩이 기린, 아이들을 위한 전시물 등 남이섬의 철학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2) 단국박물관 되새강 유역과 충남지방의 역사와 문화, 예술작품을 중심으로 한 자료를 보유, 전시 및 연구를 통해 역사와 문화 교육을 제공하는 박물관입니다.

 

(3) 야외 조각공원 남이섬의 '여관' 동네를 찾으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벽화와 고갯길이 그대로 남아 있는 곳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대규모 야외 조각공원에서는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남이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

 

(1) 제7회 남이섬 민요제 매년 4월 말부터 5월 초에는 남이섬에서 '남이섬 민요제'가 열립니다. 거문오가, 몽골리암희, 산조 크러쉬 등의 가수들이 참여하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국악 연주, 민요, 춤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지면서,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2) 동화마을 동화마을은 남이섬의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예술적인 마을입니다. 다양한 주로 아시아의 유랑예술가와 국내외 작가, 또한 현지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3) 평화예술제 남이섬에서는 2006년부터 평화예술제가 초록채밭예술제와 더불어 진행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성악, 합창, 오케스트라 콘서트 등의 공연이 이어지면서,광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결론

 

'남이섬'은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 중에서는 첫 번째 체험하고 싶은소 중 하나로 꼽히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다양한 작품과 문화체험, 행사, 천연자연 경관 등을 누리며, 이곳에서 가장 푹 쉬어가면서 삶의 바른 방으로 행복과 충만함을 느껴보세요.